|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대표 노일식, www.krispykreme.co.kr)이 한입으로 맛볼 수 있는 도넛팝 6종을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먼저 '코코넛 초콜릿 팝'은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상큼한 '스트로베리 크림 팝', 그리고 초코케익 홀도넛에 커피 아이싱과 통밀 비스킷을 얹은 '쿠키 크런치 팝', 단호박 아이싱에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한 귀여운 꿀벌 모양의 '날아라 꿀벌 팝', 화이트 아이싱에 멋스러운 초코 샌드 모자를 쓴 '멋쟁이 신사 팝', '아몬드 보이 팝'은 초코케익 홀도넛에 화이트 아이싱으로 머리에 코코아 코팅 아몬드 분태를 얹어 개구진 표정의 도넛팝이다. 가격은 단품기준 1,000원.
더불어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콤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도넛팝 세트'(4,800원)는 총 6가지 도넛팝을 모두 담아 다양한 맛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더즌&팝 세트'(13,800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표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도넛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어린이와 여성 고객을 위한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도넛팝을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함께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