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왔다. 가정의 달은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달로 행복한 고민이 많은 달이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크록스 슈즈로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라이트 (CrocsLights, 5만 9900원) 시리즈'는 걸을 때마다 불빛이 반짝거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속력이 좋은 LED조명을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며, 컬러감 있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장난감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야외 활동이 잦은 시기인 만큼 편안한 착화감과 미끄럼 방지가 중요한데, 크록스라이트 시리즈 3종은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되어 아이들 슈즈로 안성맞춤이다.
|
여성에게는 '후라체 샌들 웨지(Huarache Sandal Wedge, 8만 9900원)'를 추천한다. 기존 후라체 샌들에 웨지 굽을 주어 업데이트된 제품으로 여성스럽고 엣지 있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웨지 굽이 있지만,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밑창으로 최적화된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 마케팅팀의 신성아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떤 선물을 전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5월은 선물 지출 비용이 많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라며, "이를 고려해 주는 이, 받는 이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의 신발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해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