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출퇴근 지역 네티즌들 ‘불만 폭발’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02 18:15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width='540' />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영화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이 공개된 가운데, 시민들의 불만이 제기됐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 웨던, 이하 '어벤져스2') 제작진은 2일 오전 6시부터 서울 상암동 월드컵북로 일대에서 두 번째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상암동 DMC 월드컵북로 1.8km 양방향 구간은 '어벤져스2' 상암 촬영으로 인해 전면 통제됐다. 이에 시민들은 출근길에 불편을 겪었고, 교통통제에 대해 불만의 목소리를 높였다.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에 네티즌들은 "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아침에 출근하는데 도로가 복잡해져서 죽는줄 알았다", "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출퇴근 지역을 통제하면 어쩌겠다는거야", "

어벤져스2 촬영 통제구간, 영화 촬영해서 좋긴한데 출근할 때 지각할 뻔 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은 다음달 14일까지 세빛둥둥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월드컵 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일부, 문래동 철강거리, 경기도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진행된다.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다시 연출하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햄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한국배우 수현 등이 출연한다. '어벤져스2'는 우리나라 외에도 영국 런던,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이탈리아의 아오스타 밸리 등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2015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