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전통 사단법인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평생교육원(원장 초경화, www.hanuricampus.com)이 직장인, 취업준비생, 주부를 대상으로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한우리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교육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수강료는 출석반 54만원, 온라인 반 42만원(등록비 포함)이다.
111기 수강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강신청 시, 독서지도사 기본 과정에 독서지도 실습과정 및 독서지도 스킬을 높일 수 있는 유료특강을 들을 수 있으며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독서지도사 과정 무료 수강권과 교재, 기프티콘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한우리 교육과정 수료자가 신규회원을 추천했을 경우 추천인에게는 3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 증정, 신규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수강료를 할인해 준다.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초경화 평생교육원장은 "독서교육을 내신은 물론 수능, 논술의 기본으로 생각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학습에 대한 이해력과 사고력은 물론 인성함양까지 가능한 한우리만의 전문적인 독서교육법을 독서지도사를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