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복지포털 이지웰페어, 로시컴과 업무협약...법률·세무상담 서비스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2-17 10:53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법률 ICT 융합서비스 대표기업 ㈜로시컴(대표 김태정)과 '복지포털 법률·세무상담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지웰페어는 로시컴과 제휴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법률 및 세무 관련 고민에 대해 부담없는 비용으로 간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화 및 온라인상담을 주로 제공하며, 원할 경우 온라인 예약을 통한 대면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제휴에 따라, 고객들은 온라인상담 9900원, 대면상담 5만원 등으로 법률·세무 관련 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소송, 법률문서 작성을 위해 변호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법률 분쟁관련 사건을 로시컴의 스마트소송 시스템에 등록만 하면, 전문 변호사들로부터 법적 대응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과 수임 조건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법률수요자 중심의 변호사 선임 서비스인 '스마트소송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임병철 이지웰페어 제휴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그 동안 어렵게 생각해왔던 법률·세무에 대한 문제를 합리적 비용으로 편리하게 자문 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면서 복지컨텐츠의 다양성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사진 왼쪽 네번째)와 임직원들이 김태정 로시컴 대표이사(오른쪽 네번째) 및 임직원들과 복지포털 '법률-세무상담 서비스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