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바야흐로 한 해의 끝이 저물어가는 11월이다.
결혼 준비사항중 가장 크게 고민되는 부분이 세상 그 누구보다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신부의 외모 관리일 것이다. 보통 피부관리는 기본적으로 행해지고 있고 여기에 더하여서 자연스럽게 볼륨업 된 가슴라인을 위한 가슴성형도 많이 하고 있는 추세이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슴성형의 종류로는 마치 원래부터 자리잡고 있었던 것처럼 부드럽고 인위적인 느낌이 나지 않는 물방울가슴성형과 자가지방이가슴성형을 들수 있다.
반면에 볼륨감 있는 가슴모양을 원하지만 인공보형물을 삽입하는 시술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 이러한 여성들에게는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이 적합하다.
자신의 몸에서 불필요한 지방까지 채취함으로써 몸매교정(S라인)의 효과까지 누릴 수가 있다는 것이 자가지방이식의 또 다른 장점이다.
이에 동백미즈성형외과 황인성원장은 물방울보형물과 자가지방이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모두 잡을수 있는 듀얼밸런스가슴성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수술 후 더욱더 자연스러운 촉감과 모양까지 유지 시켜줄수 있는 동백미즈성형외과만의 듀얼밸런스가슴성형으로 자기 몸에 맞는 뷰티밸런스를 찾을 수가 있다.
수술 후 인위적인 느낌이 덜 나길 바라거나, 가슴 밑 길이가 짧거나, 보형물 시술 후의 모양과 촉감이 불만족스러운 사람들에게 적합한 시술 방법이 듀얼밸런스가슴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수술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술 후 흉터 및 붓기 등이 걱정 된다면 협력의원인 동백미즈한의원에서 관리를 통해 케어할 수도 있다.
동백미즈성형외과의 듀얼밸런스 가슴성형으로 자연스럽고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찾기 위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