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바지상직승무원학원, 항공사 여행사 취업 국비지원 수강료 최대 100%까지 지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8 09:30


18년전통의 아바 지상직승무원 학원 에서 내일배움카드로 CRS자격증(아시아나항공 아바쿠스)취득이 가능하다.

CRS(아바쿠스)자격증이란 항공사 및 여행사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항공권 예약. 발권은 물론 여행사 취업시 유용한 호텔. 철도. 렌터카. 크루즈 등의 연동프로그램으로 그 활용도가 다양하다.

내일배움카드제는 직업훈련을 원하는 구직자, 매출액 8천만원미만의자영업자, 야간대학원생,사이버대학생, 방통대학생, 일반대학생(학점이수가끝난 졸업예정자가능)들의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금액(한도200만원한도)내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비정규직 근로자들을 위한 재직자 내일배움카드제로도 신청가능하다.

2011년도 고용노동부평가 동종업계유일 "A"등급에 빛나는 아바 지상직승무원 학원 에서는 CRS자격증 취득은 물론 항공사 및 여행사 실전면접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교육으로 퀄리티높은 교육 및 교육생의 취업 시 까지 취업지원을 통한 철저한 학사관리로 매년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항공사 지상직 국비지원 문의 및 취업무료상담은 02-566-1194 혹은 홈페이지 아바 지상직승무원학원 www.airava.com 에서 확인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