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칼스버그, 제일모직 파티 통해 패션 피플과 접점 강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10:56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Carlsberg)가 8일 청담동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리는 제일모직의 'Wood in the BEAKER' 파티를 협찬한다. Wood in the BEAKER는 제일모직 브랜드 '비이커(Beaker)'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한 파티로, 덴마크를 대표하는 의류 브랜드 중 하나인 우드우드(Wood Wood)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가 오픈되어 더욱 화제다.

칼스버그의 'Wood in the BEAKER' 파티 협찬은 덴마크를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인 우드우드(Wood Wood)와의 만남이라 더욱 의미 깊다. 칼스버그 측은 덴마크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함께 국내 패션 피플들과 패션 업계 관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인 칼스버그의 깊고 진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칼스버그 관계자는 "이번 파티 협찬을 통해 덴마크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함께 국내 패션업계 관계자 및 패션 피플들에게 소개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문화 마케팅을 통해 젊은층 소비자들에게 덴마크 프리미엄 몰트 맥주인 칼스버그를 소개하는 데 주력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칼스버그는 패션, 문화 마케팅에 열정적인 브랜드로 지난 10월에는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쟈뎅드슈에뜨 (jardin de chouette) 2014 S/S 컬렉션' 후원하며,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칼스버그는 엄선된 보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몰트 맥주로, 1847년에 덴마크에서 생산 된 후 166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국내에는 2009년에 런칭 됐으며 100% 몰트와 아로마틱 홉의 깊고 진한 맛으로 전세계 150개국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