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Microsoft 태블릿 PC '서피스 프로'를 오픈마켓 단독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텔 3세대 i5를 탑재한 '서피스 프로'는 기존 태블릿 제품의 기능상 한계와 사용상의 불편을 해소한 새로운 개념의 태블릿 제품이다. 지금까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들이 각각 그 역할이 나눠져 있었지만 '서피스 프로'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일과 여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서피스 프로'는 16:9 와이드스크린에 1080p 해상도의 full HD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윈도우7에서 사용했던 프로그램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터치펜이 내장돼있으며 도킹키보드는 별도로 판매한다.
G마켓 디지털실 김석훈 이사는 "서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최초로 내놓은 태블릿 제품으로, 컨버터블PC와 울트라북 제품군에도 속할 수 있어 국내 태블릿 시장은 물론 PC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며 "오픈마켓 최초로 G마켓에서 론칭해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