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고다교육, 중국어 강사양성 아카데미 오픈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9-10 15:44


외국어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www.pagoda21.com)가 중국어 강사양성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중국어 강사양성 아카데미는 강사양성 프로그램으로, 교육기관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교수진이 전문성과 실용성을 갖춘 중국어 교수자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중국어 강사양성 아카데미는 정규과정과 주말집중과정의 두 가지로 마련된다. 정규과정은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9월 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며, 주말 집중과정은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 10월 19일부터 11월 2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중국어 강사양성 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중국어 교육의 이해와 강사의 역할 ▲중국어 실용 교수법 ▲HSK강의 교수법 ▲학습지도안 작성법 및 부교재 제작·활용법 ▲학생관리 및 다양한 과외 활동 활용법 ▲중국문화의 이해 ▲지정 멘토 1:1트레이닝 ▲그룹 스터디 및 공동과제 완수 ▲시강 및 실습 ▲청강의 총 10가지로 구성된다.

수강 자격요건은 신 HSK 5급 이상 (구 HSK 7급) 자격증 소지자이며 자격증 유효 기간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자격증 미소지자의 경우 파고다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자체 모의고사에 응시해 지원자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직 중국어 강사나 중국어 강사활동 희망자도 지원할 수 있다.

해당 과정 수료자는 현장실습과 다양한 취업기회의 혜택, 중국현지 대학원 장학생으로 추천되는 특전도 제공된다. 또한 우수 교육생에게는 파고다어학원 강사로 우선 채용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수강 접수는 9월 2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