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 11종을 선보인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No.1*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이 포함된 한정 세트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키엘 남성라인의 베스트 셀러 2종으로 구성된 '맨즈 에너지 세트', 와 손과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신제품 트러블 테스티드 라인의 '퍼스트 클레스 케어 세트' 등 11종의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마음과 정성이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생화를 정성껏 말려 제작한 포푸리 기프트 박스와 마음이 담긴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는 미니 카드를 준비했다. 또한 구매한 기프트 세트를 원하는 곳까지 정성스럽게 무료 배송하는 무료 택배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선물 세트 3개 이상 구매 시, 뉴욕 직수입 뉴욕 오리지널 파우치를 증정한다.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46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