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니또 코리아, 팩 와인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10 11:03


국내 최초 팩 와인을 선보이며 와인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보니또 코리아(대표 윤석구, www.bonitokorea.co.kr)가 2013년 추석을 맞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팩 와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추석에 보니또 코리아에서 선보이는 팩 와인 선물세트 2종은 직수입한 고급 남미 와인 원액을 종이팩에 담아 원산지에서 느끼는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병에 담긴 값비싼 와인과 달리 2~3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때와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센스 있는 추석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와인 상그리아는 4.5도의 저도수로 와인 초보자 및 술에 약한 여성들도 칵테일처럼 가볍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상그리아 제품 라인은 백포도 과즙이 첨가돼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인 와인 상그리아 화이트와 포도와 사과즙이 첨가되어 달콤함과 떫은 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맛이 일품인 와인 상그리아 레드가 있다.

소비자 가격은 레드/화이트 와인 드라이와 레드와인 스위트 및 와인펀치 상그리아 레드/화이트 제품 등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보니또 선물세트 4호가 30,000원, 상그리아 레드와 상그리아 화이트로 구성된 보니또 상그리아 선물세트가 25,000원이다. 각각 사은품으로 디켄터가 제공된다.

보니또 팩 와인 선물세트는 빅마켓 및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와인코너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