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2013년 상반기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서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에 라네즈 BM 김민아 팀장은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2014년 국내외 매출 5,000억 달성을 통해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더욱 부합하기 위해 라네즈는 지난 7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페이스북 글로벌 통합을 통해 자유로운 양방향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는 지역, 언어별로 가장 최적화된 사용자에게 각 국가별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편리하게 글로벌 라네즈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9월 9일(월)부터 9월 13일(금)까지 라네즈 페이스북 글로벌 통합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네즈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달기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힌 페이스북 친구 중 추첨을 통해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네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eige.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