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할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19 09:40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중·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 시기에 맞춰 '교복세탁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9일(금)부터 26일(금)까지 8일간 교복류 세탁 접수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을 해준다. (단, Y-셔츠, Y-셔츠 오염, 넥타이, 넥타이발수 가공은 제외)

학생들의 교복은 하루의 절반 이상의 시간을 착용하는 만큼 잦은 세탁과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땀 얼룩 및 황변이 남을 수 있으므로, 자주 세탁해 주는 것이 필요하지만, 눅눅하고 습한 날씨로 인해 빨래가쉽게 마르지 않아 집에서 세탁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럴 경우, 세탁전문점을이용하면 전문세탁으로 빠르고 깔끔하게 세탁하여 입을 수 있어 좋다.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서비스는 교복조끼, 가디건, 셔츠 등 옷의 소재별 맞춤 세탁을 하여 손상없이 깨끗하게 세탁해 준다. 또, 옷의 적합한 맞춤 건조방법으로 건조한 뒤 형태에 맞는 특히 다림질까지 꼼꼼하게 하여 마무리 하고, 깨끗이 세탁된 옷은 종류별로평면포장과 행거포장 등으로 깔끔하게 포장하여 고객들에게 전달해준다. 그리고 주말 동안 세탁해 입어야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에 맡기고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토요일 당일 교복 세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맞벌이주부 및 자녀를 둔 학부모 들에게 인기가 높다. (교복 세일 적용 품목은 토요일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제외)

크린토피아 마케팅 전략팀 서정범 부장은 "매일 입고 다닌 학생들의교복은 세탁과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자주 세탁을 해 주는 것이 필요하며, 여름 방학 전 입고 다닌 교복을 깨끗하게 세탁 후 보관하는 것이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학기 중에 입고다닌 교복을 알뜰하고 깨끗하게 세탁하고, 여름 방학 동안 올바르게 보관하여 다음 시즌에 입을 때 산뜻한새 교복처럼 입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