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버, 한류스타 정보 담은 '스타캐스트' 서비스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13 17:34


네이버는 한류스타들의 최신정보를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스타캐스트'(http://m.star.naver.com)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캐스트'는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K-POP 스타와 배우들의 최신 뉴스와 사진,동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스타 별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네이버는 오픈 시점에는 소녀시대, 빅뱅, 슈퍼주니어, 2PM, 인피니트, 장근석, 2NE1 등 14팀(명)의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추후스타 페이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스타캐스트'는 소속사와 제휴를 통해 스타채팅 생중계 부터 동행밀착 취재, 미공개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스타캐스트'는 해외팬들을 위해 페이지를 영어버전으로도 지원된다. 스타 관련 뉴스 역시 영문으로 제공하여 기사의 소셜댓글을 통해 전세계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게 될 전망. 향후 중국어와 일본어 버전도 확대 적용된다.

네이버는 '스타캐스트' 오픈을 기념하여 13일 오후 10시에 장근석의 '스타온에어(Star On Air)' 방송을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타캐스트'는 네이버 모바일(http://m.star.naver.com) 뿐 아니라 공식 라인 채널,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