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단기 공개 토익 설명회…한달만에 315점 Up 비법공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6-04 16:49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의 영어단기학교(이하 영단기)는 오는 15일(토) 오후 2시 강남역 영단기어학원 본관에서 '제2회 공개 토익 설명회'를 개최한다.

토익 설명회는 '한달 만에 315점 상승! 토익 단기 상승의 비법 대공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영단기어학원 관리형 종합반 학생들의 실제 점수 변화를 데이터로 비교 분석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이룬 학생들의 숨은 비법과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제이정 토익 스피킹 대표강사가 사회를 맡고, 이영수 영단기어학원 원장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를 위한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됐다. 참가자 전원에게 수강권 3만원권 등이 들어있는 영단기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친구 3명과 함께 참석할 시, 현장 추첨을 통해 총 3팀에게 각각 150만원 상당의 배낭여행 상품권, 108만원 상당의 영단기 관리형 자물쇠반 무료 수강권, 1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참가 희망자는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영단기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진행한 토익 설명회에서 약 1천명 이상의 수험생이 몰릴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며 "설명회는 실제 영단기어학원 학생들의 성적 변화를 분석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이루는 비법을 전격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