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하누몰, 가정의 달 맞이 몸보신 상품 특가전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15 11:25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하누의 인기 보양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31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이력추적이 가능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 '다하누 곰탕'을 비롯해 오랜 시간 보양식으로 널이 알려져 온 한우 사골, 잡뼈, 우족, 꼬리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다하누 곰탕은 12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진한 한우 사골 국물이 그대로 담긴 건강 가공식 곰탕으로 그 맛과 안전성을 인정 받아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3년간 공급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함께 뽀얀 국물에 칼슘이 듬뿍 들어간 건강 보양식 한우 사골(2kg)과 영양이 풍부해 기력보충에 탁월한 꼬리(5kg, 반벌)가 40% 할인된 가격인 33,600원과 90,000에 각각 판매된다.

아울러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우족(2kg)과 토종 한우 사태(300g)가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이 42% 할인돼 42,900원에 제공되며 잡뼈와 사골, 사태, 우족 등 알짜배기 보양 상품으로 구성된 인기 보신세트도 파격 특가에 판매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동탄, 수진역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