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야외에서 어린이들이 뛰놀 수 있도록 Give(기부) 딜을 '응'원해주세요!"
지난달 주파크에서의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던 첫 번째 프로젝트에 이어 이번에는 어라운드 매거진, 어린이재단과 함께 5천명 고객들의 '응'원(0원)을 모아 어린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 100명을 양평에서 열리는 '제 1회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에 초청,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야외에서 뛰놀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주최 측인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린이들을 위해 5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서 전문가들과 함께 우쿨렐레 및 향초 만들기 체험, 솔방울, 돌, 나뭇가지 등을 이용한 만들기, 그림 그리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주최 측은 그루폰과 어린이재단 관계자들은 안전사고 예방에도 철저한 준비를 할 계획이다.
오치성 그루폰 경기지역 영업 지점장는 "지난달 성공적으로 론칭한 그루폰 'Give(기부) 캠페인'의 바톤을 이어받아 어라운드 매거진과 함께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뿐만 아니라 사회의 소외계층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보다 적극적으로 제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