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www.naturalendo.co.kr)이 최근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 건강 신소재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TV CF "백수오 정말 대단하네요" 편을 제작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
4월부터 공중파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타는 "백수오 정말 대단하네요" TV CF는 아침, 저녁 프라임 시간대를 중심으로 여성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백수오 정말 대단하네요" TV CF는 올레 TV 로딩 광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마케팅팀 관계자는 "백수오 정말 대단하네요 광고는 특정 건강기능식품의 브랜드를 알리는 제품 광고가 아니라 최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여성 건강기능식품들이 핵심 원료로 채택한 헬스케어 신소재를 알리는 광고"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돼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정말 대단하네요" TV 광고 캠페인에 앞서 지난해 8월 건강한 중년 여성의 아이콘인 배우 박해미씨를 모델로 발탁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여성 건강에 좋다는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