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4월 19일(금)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2NE1과 B-Boy팀(Prepix crew)이 함께하는 댄스 플래시 몹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 /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컨셉에 맞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에 맞춰 매장 인테리어를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으며,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리테일 마케팅 문신혜 차장은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지난 2009년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거듭나 '1020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메가샵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온 아디다스 대표 매장이다. 리뉴얼 오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제품 경험의 기회를 주고 매장 안에서 쉬고 즐기는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