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굽네치킨, '전국지인자랑'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19 13:45 | 최종수정 2013-04-19 13:45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오는 20일부터 4월 말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oobne/)을 통해 영화 '전국노래자랑'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지인자랑:굽네치킨이 영화 예매권 1,000장을 쏜다!'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굽네치킨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들의 이름을 빈 칸에 채워 넣고, 댓글로 함께 보고 싶은 사람들을 태그하면 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동반 인원수의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해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지인이라면 누구나 마음껏 초대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5월 2일 굽네치킨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오는 5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33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TV 프로그램을 영화화해 화제를 모았으며, 부모님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의 기운을 예고한 바 있다.

지엔푸드의 굽네치킨 마케팅 담당 김홍석 차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함께 즐기면 더 좋은 가슴 따뜻한 가족영화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엔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브랜드다. 지난 1월, 농림수산식품부?aT가 선정한 2012년 우수 외식기업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상품?고객서비스?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