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봄을 맞아 현대홈쇼핑에서 어린이 홍삼제품 '리튠키즈홍삼플러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리튠키즈홍삼플러스'는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홍삼농축액이다. 또한 비타민B1, B2가 1일 섭취기준 대비 100% 들어있으며 유산균, 아미노산 등도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설탕,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은 배제하고 유기농메이플시럽과 국산 딸기 및 배 농축액을 더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명과학 마케팅 담당자는 "봄은 황사와 꽃가루, 그리고 큰 일교차로 각종 알러지와 환절기 질환에 노출되기 쉬워 철저한 면역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어린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수 원미연씨가 출연해 자녀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