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김재수, www.naturalendo.co.kr)이 개발, 판매하는 여성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홈앤쇼핑 개국 이래 단일 품목 1시간 판매 기준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3월 판매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홈앤쇼핑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백수오 궁'은 홈앤쇼핑이 중소기업 제품을 80% 이상 판매하는 등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을 표방하며 지난해 1월 개국한 지 두 달만인 지난해 3월 29일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론칭 방송 1년여 만에 홈앤쇼핑 최대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셈이다.
'백수오 궁'은 주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들어 있어 질건조, 관절통, 안면홍조, 불면증, 신경질, 우울증 등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불균형으로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을 개선해 주고 혈행 개선,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리 활성 물질인 감마리놀렌산 성분 등이 함유된 여성에게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궁'의 인기를 반영해 홈앤쇼핑은 4월 들어서도 매주 2~3회씩 백수오 궁 판매 방송을 편성하고 있으며 황금시간대 방송 횟수도 늘려가고 있다.
'백수오 궁' 마케팅팀 관계자는 "백수오 궁은 중소기업 종합쇼핑몰을 추구하는 홈앤쇼핑을 통해 성공적인 론칭을 할 수 있었다"며 "개국 이래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하고 있는 홈앤쇼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백수오 궁의 주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의 효능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오는 20일(토) 주말 황금 시간대인 오후 8시 20분부터 70분간 '백수오 궁' 4개월분 1세트를 65% 할인된 가격 208,000원에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유지인씨와 한의사 신정애 원장이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