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육아 전문 커뮤니티 '맘스블로그'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어린이 전문 구미 비타민 '요미'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맘스블로그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8일 이벤트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요미'는 성분에 따라 멀티비타민, 삼부커스, 비타민D3칼슘, 비타민C 4가지로 나눠져 있으며, 곰돌이 모양 구미타입으로 물 없이 간단하게 간식처럼 씹어먹는 츄어블 비타민이다. 특히 동물의 부자재로 만든 '젤라틴' 원료가 아닌 식물성 천연원료인 감귤 펙틴을 사용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도향 멀티비타민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7가지 비타민(비타민C,나이아신,판토텐산,비타민B6,엽산,비오틴,비타민B12)이 함유됐다.
'키즈삼부커스 구미'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성분과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폴라보노이드, 안토시아닌 이라는 자연성분의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블루베리의 3.1배, 포도의 8배의 항산화력을 가진 삼부커스니그라를 첨가했다.
'키즈 비타민D3 칼슘 구미'는 라즈베리향으로 햇빛 노출이 적고 뼈의 형성과 유지가 필요한 비타민D3, 칼슘이 함유됐다.
'키즈 비타민C 구미'는 라즈베리향으로 상큼하며,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다.
요미 비타민은 이스라엘 어린이 비타민 시장 점유율 1위 Anlit에서 제조한 어린이 전용 비타민으로 유럽과 미국 등 20개국 이상 수출되고 있다. 특히 KOSHER, HALAL, ISO, HACCP, GMP 인증을 받아 검증된 제품이다.
Anlit사는 이스라엘 시장의 50%를 점유하고 있으며 설립된 지 20년이 넘는 어린이 전문 비타민 기업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요미는 식물성 천연 원료가 함유되어 있고 7가지 무첨가된 어린이 전문 비타민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특히 곰돌이 모양의 구미타입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고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아이들의 부족한 부분에 맞는 비타민을 선택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