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출시 10개월여 만에 80만장이 발급된 라이프 스테이지별 최적화 할인형 카드인 2X 알파, 베타, 감마에 이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업종에서 당월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X 시그마(Σ)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2X 시그마 카드'는 해당 월 모든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구간에 따라 기본 0.2%, 50만원이상 시 0.4%, 100만원이상 시 0.8%, 200만원 이상 시 1.0%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환 2X카드의 기본 특징인 6개월간 연속 사용한 뒤에는 혜택이 2배가 돼 0.4~2.0%의 적립율이 적용되는 것도 장점이다.
'2X 시그마) 카드로 적립한 외환 예스 포인트(Yes Point)는 외환은행 포인트몰 (www.yesshopping.co.kr)은 물론 대형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 결제나 외환은행에서 판매하는 각종 금융상품의 가입 또는 납입도 가능하다.
또한 결제계좌를 윙고, 에드큐, 더원, 넘버엔 통장으로 지정 시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인 외환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 및 당행이체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금융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기존 외환 2X 카드를 6개월 이상 연속 사용해 우대 혜택을 받던 고객이라면 '2X 시그마 카드'로도 우대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 2X 시그마 카드는 지난해 2X 신용카드에 보여주셨던 고객님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 포인트 적립형 2X카드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코자 기획되었다"며 "2X 시그마) 카드가 별도 조건 없이 사용하는 금액에 따라 혜택을 드리는 카드인 만큼 많은 이용과 함께 다양한 금융우대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이번 「2X Σ (시그마) 카드」의 출시 의미를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