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우서, 번스사로부터 아시아 2012 '올해의 POS 성장 유통업체상' 수상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2-07 09:55 | 최종수정 2013-02-07 09:55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전자부품 분야 유통업체인 마우서는 번스사로부터 아시아 2012 번스 올해의 POS 성장 유통업체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 번스의 시장 분석 세미나에서 발표된 이 상은 번스의 모든 카탈로그 유통업체 파트너 중에서 아시아에서 최고의 POS 성장률을 기록한 업체에 수여된다. 마우서 유럽은 작년에 독일 뮌헨에서 개체된 전자 부품 박람회에서 같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서의 패시브 부문 부사장 앤디 커는 "마우서는 아시아에서 번스로부터 이 명성 높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설계 엔지니어들은 마우서가 번스의 신제품을 판매하고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고 번스는 많은 설계 엔지니어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고성능의 회로 보호 및 저항 부품을 당사에 제공하고 있며 당사는 이러한 파트너십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번스의 아태지역 부사장 칼렙 유는 "고객 관계 구축 및 관리에 대한 마우서 팀 전체의 우수한 능력에 찬사를 보내며, 당사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를 표한다"며, "마우서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향후 양사가 더욱 발전하는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우서는 다년간 번스의 공인 유통업체로써 번스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마우서는 번스의 회로 보호기, 저항 부품, 마그네틱 제품, 정밀 전위차계, 패널 컨트롤, 인코더, 위치 센서를 비롯하여 폭넓은 범위의 번스 제품에 대한 재고를 확보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마우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