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동후디스, 뉴질랜드 산양목장 엄마방문단 후기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03 15:00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뉴질랜드 산양목장/공장 엄마 방문단 후기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후디스는 이에 앞서 지난달 초 뉴질랜드 현지의 산양목장,공장에 엄마들을 초청, 후디스 산양분유의 생산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제1기 방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방문 프로그램에 참여한 엄마들은 뉴질랜드 현지를 방문해 인공사료,항생제, 성장호르몬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뉴질랜드 초원의 산양 목장과 갓 짜낸 100% 산양원유를 24시간 안에 산양분유로 만드는 데어리고트사의 One-Line 첨단기술, 그리고4계절 자연방목이 가능한 세계청정국가 뉴질랜드의 자연환경을 직접 확인하고 후디스 산양분유만의 높은 품질력과 안전성에 매우 만족감을 나타냈다.

엄마방문단에 참가한 조미연 씨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목장과 공장까지 직존니 정말 안심이 된다"며 "아기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먹인다는게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벤트는 <뉴질랜드엄마 방문단 후기 평가 이벤트>와 <원산지퀴즈 이벤트>2가지 형태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1,35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모바일상품권,모바일음료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들이 뉴질랜드 방문을 통해 직접 검증한 후디스 산양분유의 자연방목 현장과 생산 과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제품의 품질력과 안전성을 확인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주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현지에서 이번 방문프로그램을 안내한 데어리고트社는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만들고 3편의 임상실험과 기초연구로 산양분유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한 회사로,100% 산양유로 만드는 생산 노하우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지난 25년간 전 세계20여개국에 산양분유를 수출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