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리아나, 서인영‘엣지핏’1초당 1.6개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03 13:51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브랜드 "엣지핏(Edgefit)"이 TV 홈쇼핑에서 한달 내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서인영의 엣지핏'매직 컬러 쇼케이스'는 지난 12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일 방송 2차 매진 및 30일 방송 3차 매진 등 3회에 걸쳐 판매수량 1만 6천 개 이상을 기록, 1초당 1.6개로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동안 홈쇼핑 색조시장은 1세대인 조성아 '루나'에 이어 이경민 '크로키', 정샘물 '뮬'등 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가 인기를 끌어왔으나 최근 들어서는 의류브랜드부터 식품, 화장품까지 연예인 브랜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서인영의 '엣지핏'의 경우 단순히 서인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범위를 넘어서 제품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의견을 내고 이를 반영하여 만들어 진 것으로 서인영의 트렌디한 감각과 고품질의 제품, 합리적인 가격 구성의 삼박자가 이뤄낸 결과다.

쿠션 타입의 멀티컬러 신제형 20색으로 이루어진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핫트렌드 엣지컬러 구성으로 청순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즐길 수 있으며 아이,립,치크,하이라이터,쉐이딩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한 매직 컬러쿠션으로 멀티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팀 김미희 브랜드매니저는 "엣지니스타 서인영의 감각을 반영한 트렌디한 컬러구성과 초보자들도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쿠션타입의 멀티컬러 신제형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매회 방송 시마다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관심과 함께 추가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4차 방송은 1월 3일(목) 밤 11시 50분 GS 홈쇼핑을 통해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매직컬러쿠션 20색)및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 브러쉬 4종세트를 69,900원에 선보인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