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4일부터 설 선물세트 예약·할인판매를 실시한다. 구로본점과 분당점은 1월 27일까지, 평택점은 1월 16일까지며, 기간 내에 설 선물세트를 예약하면 품목별 최고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우선, 스키·보드 시즌을 맞아 4일부터 17일까지 용평리조트와 함께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평리조트 빌라콘도(28평형) 1박 숙박권(5명), 스키장 리프트 주간권 2매(67명),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입장권 2매(61명)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33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AK카드 구매고객은 금액에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2일 AK플라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수원점은 1월 6일까지 6층 아트홀에서 '겨울방학 특집 우주과학 체험전'을 개최한다. 우주학습관에서 우주복과 우주선 등을 전시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우주선을 조정해보고 우주 생활을 체험해보는 체험관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는 우주인의 모습으로 나사로켓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참가비 1000원은 AK몰(www.akmall.com)이 방글라데시 빈곤지역 아동들을 위해 짓는 희망학교 'AK방글스쿨' 건립기금에 전액 기부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