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으로 일년 내내 꽁꽁 얼었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여줄 훈훈하고 행복한 연말 이벤트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2년 한 해 동안 SF이노베이션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로 모든 고객들이 참여가능하며, 전국 SF이노베이션 브랜드 매장(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리맨즈)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리맨즈를 방문하여, 맛있는 식사를 즐긴 후 매장에서 응모권을 작성, 응모함에 넣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미니와 영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스쿨푸드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셰프(Chef)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고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프릴마켓은 자연의 모든 생명체가 태동하는 4월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독특한 컨셉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이른 봄날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유럽 풍의 인테리어와 화장실 표지판, 장식품 등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상쾌한 기분과 함께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셀렉트 키친을 표방하는 유니크 카페 리맨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 시켜주기 위한 새로운 공간으로 세계 곳곳의 독특한 레시피의 요리를 리맨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제안하며 시즌별로 색다른 테마, 스페셜한 조리법을 이용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늘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비타플렉스( www.vitaflex.co.kr )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산타 역할을 해주는 '소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산타에게 소원을 적어 보냈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소비자들의 소원 댓글을 받는 이벤트다.
이번 201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산타가 돼 우편 대신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소비자의 소원 댓글을 받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 접속, 2012년 이번 크리스마스 때 꼭 해보고 싶은 일을 댓글로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업그레이드된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1+1)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욱 보강돼 새롭게 출시된 종합비타민으로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충분하다. 두 제품 모두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량이 늘어나면서 60정이던 용량이 120정으로 변경됐다. 기존 목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 또한 변형했으며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 더욱 심플하고 편리한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013년 1월 3일 비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고객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의 기부를 유도하고 그 기부에 동참하면서 고객들과 함께 보람과 훈훈함을 공유하려는 기업들도 있다.
브런치 카페 전문점 '바빈스 커피'(대표 백호근 www.babeans.com)는 따뜻한 리얼 다크 핫초코를 출시를 기념해 사랑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다크 핫초코는 최상급 카카오빈을 사용해 만든 그랑크루급 다크 초콜릿이 72% 함유 되어 있는 핫초코 제품으로 다크 초콜릿 특유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잘 어우러진다.
바빈스커피는 리얼 다크 핫초코를 출시한 기념으로 12월 5일부터 28일까지 제품 구매의 일정액을 기부금으로 전달하는 기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부 이벤트는 리얼 다크 핫초코 구매 시 구입 금액 중 500원에, 본사가 500원을 더 합해 잔당 1000원의 기금을 조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구매자들에게는 전원 스페셜 스탬프 카드를 증정한다.
한달 간 누적된 기부금은 12월 28일 바빈스커피 직원들의 재능 기부 봉사자들이 종로 장애인 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바빈스커피는 프렌치 스타일의 푸드카페와 유럽의 커피전문점을 결합한 브런치 카페 전문점으로 핑거푸드 뿐만 아니라 바빈스만의 특색 있는 한국형 브런치 메뉴가 풍성한 새로운 개념의 커피 전문점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