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의 주력 러닝화인 듀얼라이드(DUAL RIDE)가 2012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서 기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오픈셀 구조의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땀 흡수 및 쿠셔닝을 향상시켜 착화감을 높이고 르까프만의 바이오케어(BIO CARE) 기능을 적용해 항균향취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단의 소재는 메쉬와 합성피혁을 사용해 통풍성과 피팅감을 배가 시켰다.
올해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는 최근 시장이 더욱 확대되고 있는 아웃도어를 비롯해 워킹바람을 타고 기능성 워킹화, 아웃도어 워킹화, 베어풋 워킹화 등 다양한 제품군의 신발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화승 르까프의 듀얼라이드 기능상 수상은 전년도 밸런스핏 대상에 이어 2연패 수상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고영립 회장은 '나의 도전, 나의 경영'이란 주제로 강연도 진행했으며, 전시장 내 별도의 홍보부스를 설치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자사 홍보도 진행했다.
㈜ 화승 관계자는 수상소감을 통해 "르까프는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듀얼라이드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국제적으로도 기능성을 인정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르까프는 물론 화승의 모든 브랜드들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기능이 뛰어난 신발 및 제품을 제작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