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고객을 대상으로 '제 1회 지마켓 상품평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 시상은 최고의 상품평상, 포토상, 비디오상 등 다양한 부문으로 심사해 각 부문별로 선정하며, 최고의 상품평 1명은 지마켓 모델로 활동 중인 빅뱅이 직접 심사한다.
글, 사진, 영상 등 가장 뛰어난 상품평을 선정할 예정이며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지마켓 현금잔고 500만원을 증정한다.
이에 앞서 지마켓은 빅뱅이 직접 지마켓 상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상품평을 공개했다. GD는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 '가호'를 위해 구매했던 사료에 대한 상품평을 남겨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과일 마니아인 대성은 한라봉 구매후기를 공개했고, 태양은 어머니를 위해 지마켓에서 냉동고를 구입한 경험을 소개했다. 멤버 별로 지마켓을 경험한 에피소드를 담은 미니 인터뷰 영상도 볼 수 있다.
지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실장은 "고객들이 지마켓 쇼핑 시 남긴 상품 후기를 활성화하여 상품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구매에 대한 신뢰를 높여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빅뱅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솔직한 상품평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상품평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빅뱅 상품평'을 검색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