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일유업,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전국투어 캠페인 종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6-19 14:33


매일유업(대표 이창근, www.maeil.com )은 '우유속에' 200ml 팩우유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해피 프레젠트 전국투어 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은 '우유속에' 자판기와 함께 전국 6개 도시를 방문해 행복미션을 수행한 참가자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색 소비자 체험행사로 지난 4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을 거쳐 5월 말 서울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캠페인의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이 매일유업 가공유 홈페이지(flavored.maeil.com)에 공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국 6개 도시 시민들의 생생한 반응이 눈길을 끈다. '우유속에' 대형 자판기를 이용하는 시민들은 전달 받은 행복미션인 프리허그, 뽀뽀, 셔플댄스를 수행한 다음 우크렐레, 가발, 꽃다발, RC헬기, 카메라와 같은 깜짝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이다.

또한 우유속에 해피 프젠트 캠페인 모델인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오랑캐' 김지호의 깜짝 등장에 열렬히 환호하며, "맛있어요", "우유속에 사랑해요" 등의 구호를 외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해 '나는 이럴 때 우유속에를 마신다'의 주제로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300ml대 우유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매일유업 '우유속에'는 딸기, 바나나, 코코아, 모카치노, 마끼아또까지 5가지 맛을 고르는 즐거움과 310ml의 넉넉한 용량을 마시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과즙우유이다. 최근에는 팩우유로 만나보기 힘들었던 블루베리, 코코아, 마끼아또 커피 맛 3종을 휴대성을 높인 패키지에 담아 200ml 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확장에 나서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유속에'를 통해 일상의 허기와 무료함이 즐겁고 행복한 순간으로 바뀌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캠페인이 고객들의 많은 호응 덕분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유속에'와 함께 다양한 이색 체험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는 대표적인 가공유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