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현진, 덱스 플러팅에 넘어갔다 "이상형은 너, 10세 연하도 OK" [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11-22 08:33 | 최종수정 2024-11-22 08:33


서현진, 덱스 플러팅에 넘어갔다 "이상형은 너, 10세 연하도 OK"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서현진과 방송인 덱스가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의 '덱스의 냉터뷰'에는 '서현진이 게스트야 누나야 누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현진, 덱스 플러팅에 넘어갔다 "이상형은 너, 10세 연하도 OK" […
이날 덱스는 서현진에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이에 서현진이 "안 할 거라는 마음은 아니다. 좋은 사람 있으면 할 것"이라고 말하자 덱스는 "나는 좀 진지하게 연애하고 싶다. 감정의 폭이 크지 않아서 그걸 여기저기 소비하고 다닐 자신이 없다. 오롯이 여자친구한테만 쓰고 싶다"고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이에 서현진은 "완전 최고의 남자친구감"이라고 박수를 쳐 눈길을 끌었다.


서현진, 덱스 플러팅에 넘어갔다 "이상형은 너, 10세 연하도 OK" […
이어 서현진은 이상형에 대해 "어렸을 때는 어깨도 넓었으면 좋겠고, 키도 컸으면 좋겠고 그랬는데 지금은 시간 되게 금방 가는 사람이 좋다. 그 사람이랑 있는 시간이 즐거우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거 아니냐"면서 "또 예측 불가능하지 않은 사람이 좋다. 개인적으로는 들쑥날쑥하다고 느껴서 그렇지 않은 사람이 편한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외모는 첫인상일 뿐인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서현진은 7세 연하도 가능다고 말했던 바. 이에 서현진보다 10세 연하인 덱스는 "저 기준은 동일하냐. 밑으로 더 안 되냐고 물어보는 것"이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서현진은 "너무 된다. 사람마다 다르다. 연상은 6세 위까지 가능하다. (공유) 선배님이 6세 위다"라며 차기작인 '트렁크'의 파트너 공유를 언급하기도 했다.


서현진, 덱스 플러팅에 넘어갔다 "이상형은 너, 10세 연하도 OK" […
또 서현진은 "외모보다도 나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이에 덱스는 "우리는 대화가 잘 통하는 것 같다. 벌써 녹화한지 2시간이나 지났다"고 말했고, 서현진은 놀라며 "벌써 2시간이나 됐느냐. 제작진들 빨리 퇴근시켜드려야지"라고 답했다.

그러자 덱스는 서현진에게 "그러면 우리 따로 나가서 소주 한 잔 할까?"라고 은근히 플러팅을 했고, 이에 서현진은 "내가 술을 잘 못한다"면서도 "이상형을 정리해 보면 너지 뭐"라고 너스레를 떨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