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달콤함과 소중한 추억 등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올해 브랜드 탄생 75주년을 맞이했다.
미국 크리스피 크림은 75주년을 기념해 지난 2월 크리스피 크림 팬들을 위해 크리스피 크림 론칭 초기 판매에 사용했던 자동차 디자인의 '크리스피 크림 크루저(Krispy Kreme Cruiser)'로 미국을 여행하는 '글레이즈 더 네이션 투어(Glaze The Nation Tour)'를 진행했다. 더불어 최근 전 세계의 크리스피 크림 팬들과 함께 7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크리스피 크림 75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 것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팀장 드웨인 챔버(Dwayne Chambers)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생일은크리스피 크림의 달콤한 도넛과 깊은 맛과 향의 커피를 기념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피 크림이 지금까지 어떻게 고객들과 소통하고 달콤함과 행복을 선사했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보고자 하는 것"이라며, "이번 기념 행사는 크리스피 크림의 달콤함으로 행복해하는 전 세계 21개국의 수많은 크리스피 크림 팬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피 크림 75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에 마련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으로 크리스피 크림 팬 누구나 크리스피 크림의 75주년을 축하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