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니코리아 핸디캠, 지금이 구입 적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5-07 16:26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가 세계 1위 소니 핸디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항공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내놨다.

6월 17일까지 100인치 프로젝터가 탑재된 소니 핸디캠 HDR-PJ시리즈와 3D 캠코더인 HDR-TD 시리즈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홈페이지(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을 후 사은품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은품 신청은 6월 22일까지 가능하며, 정품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정품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와 정품 배터리, 여기에 휴대용 프로젝터 스크린(PJ시리즈 구매 시) 혹은 키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TD시리즈 구매 시) 등 2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1쌍을 추첨해 일본 항공권(2매)도 증정한다.

소니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인 HDR-PJ시리즈는 동영상을 촬영한 후 탑재된 프로젝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100인치의 대형 화면으로 풀HD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족여행이나 캠핑, 가족파티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우리 가족만의 생생한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어 신개념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기다.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 모델 최초로 EBS의 인기 만화 시리즈인 '부릉부릉 브루미즈' 시리즈 전편을 담은 'HDR-PJ200 브루미즈 프로젝터 팩'은 캠코더의 주요 소비자이자 가족의 핵심 구성원인 어린이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려한 제품으로 아이를 둔 부모에게 유용한 제품이란 평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