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은 여성의 얼굴에 빠진다. 그렇다면 여성은 남성의 어느 점에 관심을 보일까. 음성학자들은 목소리라고 입을 모은다. 방송국의 MC나 아나운서들이 여성에게 인기를 끄는 요인 중 하나가 목소리라는 것이다.
제품은 크기와 무게가 모자나 허리띠에 부착해도 간편할 정도로 가볍고 작다. 그래서 퍼팅을 할 때도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또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작동되는 원터치 시스템이다.
영역은 거의 무한대다. 국내 800여개를 포함, 전세계 2만 3,000여개에 달하는 코스를 지원한다. 과학적인 거리의 조언을 받고 싶은 골퍼들이나 스코어를 줄이고 싶은 골퍼에게 유용할 수 있다. 특히 낯선 해외의 클럽에서 캐디와 말이 통하지 않을 때는 더욱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시장에서는 히트상품이 됐다. 과학이 살아 숨쉬는 보이스캐디 안내의 오차범위는 3m다. 퍼팅으로 충분히 만회할 수 있는 거리다. 그렇기 때문에 보이스캐디를 이용하는 골퍼들의 스윙은 자신감이 넘칠 수 있다. 거리에 대한 확실한 정보가 있기 때문이다.
보이스캐디의 또 다른 장점은 냉정함이다. 사람이 거리를 안내하면 이견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보이스캐디는 감정의 기복 없이 안내한다. 언제나 한결같은 베테랑 캐디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한다. 그래서인지 보이스캐디를 사용한 뒤 스코어가 줄었다는 골퍼가 많다.
온라인 최저가를 추구하는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2012년 신제품 보이스캐디를 13만원에 판매한다. 필드에서 읽을 수 있는 레슨 포켓북을 5월 말까지 한정으로 드립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30야드' 더 나가는 장타에 비결 '스윙리템포2'면 "OK"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