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윤주 '상상 그 이상의 몸매'란 바로 이런것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25 09:29 | 최종수정 2012-03-25 09:29


장윤주.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톱 모델 '장윤주'가 최근 한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서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이미지를 자랑했다.

'무보정 몸매 종결자'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8등신 비율과 S라인 바디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장윤주'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모던함을 잃지 않은 시크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내 숨길 수 없는 모델본능을 발산 하였다.

완벽한 몸매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얼굴, 소탈한 성격으로 무엇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그녀는 복고적인 헤어와 레드 컬러 포인트 립 메이크 업으로 화보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 주었다. 봄을 닮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를 배경으로 섬세한 듯 모던한 그녀의 스타일링을 트렌디한 감성의 '찰스 앤 키스 (CHARLES & KEITH)'의 백(bag)과 슈즈가 멋스럽게 매치되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화보가 완성되었다는 평이다.

그녀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최고의 모델답게 촬영 내내 컨셉에 맞는 완벽한 포즈와 시선을 사로잡는 도도한 표정으로 현장 스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프로패셔널 함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봄 날의 여인 '장윤주'. 그녀만의 로맨틱함과 페미닌 함이 가득 담긴 이번 화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