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 www.tgif.co.kr)가 '2012 케이준 클럽 1기' 운영을 시작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골드회원'은 선정기간 내에 6회 이상 매장 방문, 30만원 이상 결제, OK캐쉬백 적립 조건을, '실버회원'은 동기간 내 3회 이상 방문, 12만원 이상 결제, OK캐쉬백 적립 조건을 충족시킨 고객 중에 선별해 적용된다. 또, 등급에 따라 기존에 제공되는 제휴 통신사ㆍ신용카드 할인과 함께 최대 추가 20% 할인과 OK 캐쉬백 최대 4배 적립이 가능하다.
또, 일반 온라인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생일 쿠폰'에 VIP만의 혜택을 추가, 인기 메뉴인 '잭다니엘 찹스테이크'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기존 출력형 쿠폰에서 SMS형 쿠폰으로 전환, 더욱 편안하게 VIP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영화, 갤러리,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드 오프 케이준' 프로그램 이용 등 풍성한 문화혜택을 더했다.
그 중에서도 '기념일 쿠폰'은 1년에 1회 고객이 원하는 기념일을 직접 지정해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스타터 4종인 본리스윙, 버팔로 윙, 쎄사미 잭 치킨 스크립, 쉬림프 & 망고 퀘사딜라 중 1가지를 쿠폰을 이용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유효기간은 기념일 전후 15일간(총 31일) 이며, 추가적으로 제휴 통신사 또는 실용카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