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찾아오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을 비롯하여 친척들의 선물에 마음이 무겁다면 고민을 가볍게 해 줄 백팩에 눈을 돌려보자. 새학기를 맞아 시즌에도 적절한 선물 아이템이며,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은 반가운 선물임에 틀림없다.
또한 올 시즌에는 종류와 재질 면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주얼한 사각모양과 웨빙스크랩,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랙션라인'의 스퀘어 백팩에서부터 푸마의 기존 스타일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곡선라인과 앙증맞은 크기의 '아웃도어 백팩', 넉넉한 사이즈와 수납공간이 특징이며, 밀리터리 라인 특유의 스트립 디자인과 실용성을 살려 남성들이 매기에 좋은 '밀리터리 백팩'까지 총 3가지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푸마의 키즈 백팩은 동심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 시킨다. 전면부는 별모양 프린트와 별 모양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귀여운 스티치 자수의 톡톡 튀는 디자인과 2012년 S/S 컬렉션에서도 주목하는 은은한 느낌의 캔디컬러는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요즘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다양한 형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도 푸마 키즈 백팩의 특징. 사이드의 매쉬 포켓과 방수처리된 물통 포켓, 넉넉하게 잘 구분되어 있는 내부 포켓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자신의 물건을 정리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했다. 푸마는 키즈 백팩과 동일한 디자인의 신발 주머니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새로 학교를 입학하는 아이들에게 축하선물 세트로 주기에 좋다. 신발 주머니는 입구를 이중처리 하여 보다 안전하고 튼튼하게 신발을 수납 할 수 있도록 했다. 백팩의 가격은 7만원대, 신발주머니는 2만원대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