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푸마, 주니어 키즈라인 백팩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1-18 13:48


해마다 찾아오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을 비롯하여 친척들의 선물에 마음이 무겁다면 고민을 가볍게 해 줄 백팩에 눈을 돌려보자. 새학기를 맞아 시즌에도 적절한 선물 아이템이며,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은 반가운 선물임에 틀림없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2012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살린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푸마 백팩은 주니어 라인과 키즈라인으로 나뉜다. 주니어 라인은 시즌감을 반영하여 비비드한 컬러를 살렸고,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올 시즌에는 종류와 재질 면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주얼한 사각모양과 웨빙스크랩,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랙션라인'의 스퀘어 백팩에서부터 푸마의 기존 스타일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곡선라인과 앙증맞은 크기의 '아웃도어 백팩', 넉넉한 사이즈와 수납공간이 특징이며, 밀리터리 라인 특유의 스트립 디자인과 실용성을 살려 남성들이 매기에 좋은 '밀리터리 백팩'까지 총 3가지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푸마의 키즈 백팩은 동심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 시킨다. 전면부는 별모양 프린트와 별 모양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귀여운 스티치 자수의 톡톡 튀는 디자인과 2012년 S/S 컬렉션에서도 주목하는 은은한 느낌의 캔디컬러는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요즘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특히 등판 부분에 충격을 흡수하여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하는 에어쿠션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기능성을 강조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형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도 푸마 키즈 백팩의 특징. 사이드의 매쉬 포켓과 방수처리된 물통 포켓, 넉넉하게 잘 구분되어 있는 내부 포켓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자신의 물건을 정리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했다. 푸마는 키즈 백팩과 동일한 디자인의 신발 주머니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새로 학교를 입학하는 아이들에게 축하선물 세트로 주기에 좋다. 신발 주머니는 입구를 이중처리 하여 보다 안전하고 튼튼하게 신발을 수납 할 수 있도록 했다. 백팩의 가격은 7만원대, 신발주머니는 2만원대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