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쌍용차 마힌드라와 델리 모터쇼 2012 참가

차윤석 기자

기사입력 2012-01-06 11:23


Mahindra & Mahindra(주)(M & M)는 오늘 뉴델리 오토 엑스포 2012에서 자사의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Mahindra Navistar Automotives Limited (MNAL) 역시 뉴델리 오토 엑스포 2012에서 새로운 맞춤형트럭들을 선보이며 강력한 존재감은 물론 압도적 성능을 과시했다.

쌍용 자동차가 선보인 네 개의 신 모델 - Rexton, Korando E, 코란도스포츠(수출명: 액티언스포츠)와 XIV - 1 ? 은, 자동차 및 농기계 분야 파완 고엔카(Pawan Goenka) 사장과, 쌍용자동차의 이유일 사장에 의해 발표되었다. MNAL 제품의 범위 즉, MN25 (6x4) 트랜짓 믹서, MN25 냉동차, MN31 Bulker, MN31(화물수송덤프차), MN25의 HD 덤프트럭 및 여행용 32 인승 CRDe 버스도 Dr Goenka 사장과 MNAL의 전무이사 Nalin Mehta에 의해 발표되었다.

처음 2틀동안 Mahindra 그룹은 자사의 전반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자사의 광범위한 기술능력을 Mahindra, 쌍용, Mahindra Reva 및 Mahindra Navistar 27 차량과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마힌드라 그룹은 최고의 판매를 하는 SUV부터 Bolero의 상징 Scorpio 그리고 거칠고 험한 오프로더 Thar 최근에 출시하고 많은 찬사를 받은 XUV500까지 전시를 한다.

Mahindra XUV500이 3달전 출시한 이후로 host of accolades으로 뽑혔고 올해의 SUV상을 포함하여 올해의명품차 수상을 하여 올해 데뷰하는 가장 성공적인 차량 중 하나가 된 것은 주목할만하다.

이 외에도, 특별히 만들어진 '디자인 스튜디오'는 방문자에게 전체 자동차 디자인 프로세스의 상호 작용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카앤모델 뉴스팀 photo@carnmodel.com


월간 카앤모델 (www.carnmodel.com)

copyrightⓒ Car&Model.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