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리아나, 한방화장품비취가인 '보담 결'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1-06 13:47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시판 유통의 대표 한방브랜드 비취가인 '보담 결' 라인이 출시됐다.

조화와 균형을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찾아주는 생기 한방 화장품으로 탄력핵심성분인영지와 장뇌로 탄력을 불어넣어 매끈하고 보드라운 비단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기능성 한방제품으로 기존의 침체되어 왔던 시판 한방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1년 넘게 준비한 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라인이다.

비취가인의 핵심컨셉인 칠화(七花)를 업그레이드 시킨 '보담 결'비취가인은 칠화,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7가지 항산화 꽃과 자작나무수액이 만난 칠화칠정수액을 조화의 한방 처방인 칠정과 환류를통해 균형 있게 처방하여 탄력저하의 근본 원인 피부 건조를 해결한다.

또한 장뇌삼과 영지버섯을 부족한 음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재 가공 방법인 자양보음포제법을 통해 귀한 농축액이 피부의조화를 끌어내어 피부개선을 도와주고 피부 깊은 곳에서 채워지는 탄력과 보습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구현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기존 비취가인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라인이다. 2004년출시 후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으며, 대대적인프로모션을 통해 시판 유통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담결 출시 기념 고객사은행사로 1월 한달간 '보담 결' 앰플에센스 구입시 정품 아이크림 증정하는 발매기념 프로모션을 화장품 전문점을 비롯하여 주요 온라인 쇼핑몰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