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FedEx 글로벌 경제 트렌드 배달 나선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1-11-24 14:45


세계 최대 항공 특송 회사 FedEx가 글로벌 캠페인 '당신의 비즈니스를 변화하는 세상과 연결합니다' 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세계 산업 및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트렌드에 대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 각 기업들이 시장 트렌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FedEx는 전용 웹사이트(connect.fedex.com)를 개설하고,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 (EIU)의 기사 및 각종 시청각 자료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 웹사이트 방문객들은 혁신적인 특송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뿐 아니라, 실시간 데이터 분석, 시각 자료 감상, 추가 자료 구독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커닝햄 FedEx 아태지역 회장은 "전세계를 연결하는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의 비즈니스가 전세계에 걸쳐 연결되어 있는 지금의 글로벌 경제를 기업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하고 그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채은미 FedEx 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경제 산업의 중추를 이루고 있는 중소 기업 고객들이 차별화된FedEx의 서비스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도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할 계획"이라고 고 밝혔다. FedEx의 이번 캠페인은 인쇄 및 온라인 광고와 글로벌 홍보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