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 코스닥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 www.edubox.com)가 겨울방학 기간 동안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을 준비하는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 단어 평가 및 주간 평가를 통해 학생의 학습 태도와 성과를 학생 생활기록부 형식으로 작성, 맞춤형 학습을 구성해 준다. 이러한 학생 생활 기록부는 학부모에게도 전달되며, 해외에 나가 있는 자녀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캠프 후반기에는 심화 과정으로 발표(Presenting)와 토론(Debating) 수업이 진행되어 발표력 및 논리적인 표현력 향상에 초점을 두게된다. 캠프 종료 후에는 국가공인영어말하기 능력평가시험인 ESPT(제2009-10호)에 응시하도록 하여 객관적인 영어능력을 최종 평가하게 된다.
에듀박스 측은 "지난 여름방학 캠프를 마치고 캠프 참가자 전원이 국가공인영어말하기 능력평가시험인 ESPT(제2009-10호)의 주니어자격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면서, 캠프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캠프 전용 홈페이지(www.globaledubox.com)를 통해 과거 캠프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 수기를 비롯해 현장에서의 사진과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17일에는 필리핀 현지 숙박 시설과 국제학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학부모 탐방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캠프는 12주, 8주, 4주 과정이 있다. (문의 : 02-550-9218)
에듀박스는 "영어캠프를 현지법인이 직접 운영하면서, 학생의 안전과 학습효과에 대한 학부모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며, "올해 캠프관련 매출이 지난 해 최대 실적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