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리아,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틴틴'과 공동마케팅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1-01 19:00


QSR브랜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 www.lotteria.com)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3D영화 '틴틴'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11월 한 달간 '틴틴 팩'을 선보인다.

'틴틴 팩'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햄버거 빅비프 버거 1개와 새우 버거 또는 불고기 버거 중 1개를 선택, 인기 디저트 양념 감자와 콜라, 레몬에이드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9800원이며, 단품 구매 시보다 약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팩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틴틴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영화계의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3D영화 '틴틴'과의 전략적 제휴는 영화 고객과 롯데리아 고객간의 상호작용으로 인지도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전에는 유명 게임과의 공동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 그 효과를 입증했기 때문에 향후에는 영화를 비롯한 공연 예술 등의 문화컨텐츠와의 공동마케팅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함께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11월의 브레이크타임'은 전월과 동일한 시간대인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할인되는 제품은 아메리카노, 양념감자, 오징어링 등 3종이다. 각 1,200원에 판매할 예정으로, 캐시비, 이비, 마이비 카드 등의 교통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양념감자와 오징어링은 800원에 제공된다.

한편, '틴틴 : 유니콘호의 비밀' 영화의 바탕이 된 동명원작은 벨기에 작가 에르제가 1920년에 발표한 이후 50개 언어, 60개국에 3억부 이상 판매된 초특급 베스트 셀러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