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최신 유행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위해 정교하고 강렬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익스트림 블랙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블랙 테일 아이라이너'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팁이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밀한 표현이 가능해 그리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눈꼬리를 가늘게 빼서 그리는 것을 어려워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하다. 속눈썹 사이 사이를 메우듯 그려주면 청순한 눈매를, 아이라인은 아래로 언더라인은 위로 살짝 빼서 교차시켜주면 걸그룹의 최신 유행 메이크업인 물고기 아이라인을 따라 할 수 있다.
마카펜 타입의 '익스트림 블랙 볼륨 아이라이너'는 5mm의 볼륨 팁이 흔들림 없이 한번에 매끈하고 강렬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준다. 탄력 있는 재질의 볼륨 팁을 사용해 밀착감이 뛰어나고 자극은 적다. 또한 탁월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로 유지된다. 눈매를 따라 반달 모양으로 굵게 그린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이 연결되는 눈꼬리 부분의 삼각형을 꼼꼼히 채워주면 동그랗고 귀여운 강아지 아이라인이 완성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