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배 대상경정
국민체육진흥공단은 7~8일 미사리경정장에서 '제8회
헤럴드경제배 대상경정'을 개최한다. 공단 경주사업본부는 2011년 11회부터 26회까지 평균득점 상위 66명을 선발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주를 펼친다.
해당 기간 평균득점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승일(5기), 미사리 지존 김종민(2기), 1기 최강자 길현태 선수 등 미사리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본부는 결승경주가 열리는 8일 본장에 입장한 고객을 위해 추석맞이 '떡'을 대접한다. 이날 오후 4시부터는 맥시코 밴드 차니라띠노의 퓨전공연이 미사홀 무대에서 열린다.
경정과 함께하는 하반기 문화교실 회원 모집
미사리경정이 2011 하반기 문화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오는 2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미사리 경정장 2층 미사홀에서 지역주민과 경정팬들을 위한 'KBOAT 경정과 함께하는 문화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24일까지 총 20회가 열리는 문화교실(www.krace.or.kr)에서는 수요일 한지공예, 목요일에는 냅킨아트를 강의한다. 강좌당 회원은 30명이며, 회비는 무료다.
공단 경주사업본부는 이에 앞서 7월말부터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문화교실을 4주간 열었고, 상반기에는 펠트와 네일아트 강좌를 개최했다. 한편 경정장 문화공간 미사홀은 오는 15일 통기타 가수의 미니 콘서트, 29일에는 개그맨 김홍식 초청 특강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031)790-8553
한가위 경륜 휴장안내
KCYCLE경륜 경주가 추석 연휴에 휴장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는 한가위 연휴를 앞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경륜 경주를 휴장하기로 했다.
사랑의 재래시장 상품권 나누기 행사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광명 차상위 계층에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나누어 준다. 공단 경주사업본부는 8일 오후 4시 광명시청에서 광명시 차상위 계층(기초생활 수급 탈락) 200가구에 재래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짜리 상품권을 나누는 '사랑의 재래시장 상품권 나누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광명시의 동사무소와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추천을 받아 선정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전희재 경주사업본부장과 광명시장,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수혜자 대표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