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아웃백의 고품질 식재료를 알리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의 2011년 두 번째 테마로 고르곤졸라 치즈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웃백 고르곤졸라 치즈는 스테이크, 스파게티 등에 많이 사용되어 음식에 풍미를 더해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식재료다. 특히 올 여름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의 대표 메뉴인 '고르곤졸라 블루 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스큐어'의 핵심 재료로 사용되어 차별화된 맛의 비결을 선사한다.
한편 아웃백에서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고르곤졸라 치즈 편'과 함께 고르곤졸라 치즈의 풍미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아웃백이 더 맛있어지는 팁'도 알릴 예정이다. '고르곤졸라 블루 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스큐어'는 고르곤졸라 치즈를 스테이크 위에 고루고루 발라 달콤한 블루 베리 소스에 찍은 후, 블루 베리 한 알을 올려 함께 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아웃백은 홈페이지를 통해 아웃백 자연산 치즈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두 달간 실시하며, 참여 고객 중 5명을 선발, 경품으로 자연치즈 8종 세트를 직접 배송해준다. 당첨자 발표는 9월에 진행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