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병준이 본 입상유력마 & 복병마] 7월 2일 토요일

강병원 기자

기사입력 2011-07-01 12:22 | 최종수정 2011-07-01 12:22


1경주 ②말리웨이

<승부경주> 애초 강하게 노릴 참이었다가 체중이 빠진 것과 맞물려 당일 덜덜하게 나와 완전 짤랐습니다. 이번엔 승부타이밍! 첫 경주부터 강하게 노려 승부로 갑니다.

2경주 ⑨에이스볼트

선행 가서 한번 이겼고, 따라가서는 졌습니다. 당연히 앞에 가야 할 것 같지만 오늘은 따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경주거리가 1300m인 때문입니다.

3경주 ③나르리

<승부경주> 직전에 얘가 못 뛴게 아니라 당시 1~2등 온 '마음의빛' '비해피'가 잘 뛴 경주입니다. 오늘은 얘가 잘 뛸 경주군요. 뒷 말 한두 붙여 강하게 때릴 <엎어싸기!>승부입니다.

4경주 ⑧파이어패스트

④새너터런을 위시해 ⑤아레이온 등 앞에 가고 싶어 하는 말들 많습니다. 누가 앞장 뜨든, 뒤에서 올라오는 것은 얘 몫입니다.


5경주 ③초원의아침

<승부경주> 얠 포함해 딱 세 넘 밖에 안 보이는 경주입니다. 이 말들 중심으로 제대로 한 방 때릴 토요 <최대승부처!>입니다.

6경주 ②무브먼트

선행이면 좋겠지만 선입으로도 안 될 것 없습니다. 직전엔 레이스가 안 풀려 어렵게 2위 왔지만 오늘은 2위는 쉽게 올 경주입니다.

7경주 ④올가닉비타민

담금질(?)을 할 만큼 하는 집이라 한번 터지는 게 어렵지 한번 터지면 연타가 됩니다. 승군전에 거리 늘었다? 그래도 또 됩니다.

8경주 ⑪대제의밀사

훈련 때 걸음이 실전으로 이어지지 않아 애를 태웠습니다. 이게 그게 좀 매치가 됩니다. 직전엔 중반에 선행을 뺏어 나간 게 화를 자초했다는 것을 김옥성 기수도 알고 탈 경주입니다.

9경주 ⑦탐라선택

기복이 심합니다. 그래서 믿을 수 없다는 얘기를 듣곤 합니다. 그래도 믿을 것은 얘 뿐인 편성. 믿음과 성적이 함께 하길 응원해 봅니다.

10경주 ⑩스위트프렌즈

<승부경주> 장거리라 오히려 더 힘을 낼 뒷심이고 근성입니다. 얘 축 놓고, 뒷말 한두 붙여 강하게 때릴 토요 <끝장승부!>입니다.

11경주 ⑥마루동자

직전엔 신형철 기수, 얘 추입력을 너무 믿었나 봅니다. 그것을 지켜봤을 정기용 기수, 이번엔 좀 서둘러 치고 나오겠군요.

<서울경마 전문위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