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일나우, 인기 일러스트작가 '밥장'과 인터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6-16 18:57


국내 최초 국내외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하는 핸드백/가방/잡화 종합 쇼핑몰인 스타일나우(www.stylenow.co.kr)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밥장'과 함께 '가방 주는 남자'라는 제목으로 블로그 인터뷰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방 주는 남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프로패셔널하게 일하고 있는 여성 중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지닌 사람들을 밥장이 직접 인터뷰한 후 대상자의 캐릭터와 매치되는 스타일의 가방을 골라 선물하는 형식. 매주 '밥장의 에피파니' 블로그(http://blog.naver.com/jbob70)에 포스팅된다. 스타일나우는 밥장과 함께 온라인몰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 중 인터뷰에 응해준 패션 피플에게 가장 어울리는 유니크한 가방을 선정해 증정할 예정이다.

'비정규 아티스트 밥장'으로 더 유명한 '밥장'은 국내 3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이자 북 칼럼리스트. 하루 수천 명의 방문객이 찾는 네이버 파워 블로거이자 조선일보 '밥장의 상상디자인', KT&G 상상마당, 매거진 'Brut' 그래픽 소설을 연재하는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스타일나우 관계자는 "자유롭게 원하는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밥장'이 직접 진행하는 '가방 주는 남자' 블로그 인터뷰는 당당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패션'이라는 소재를 통해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블로그 연재 인터뷰 '가방 주는 남자'는 팝아티스트 마리킴을 시작으로 아나운서, 쇼호스트, 군인 등 다양한 인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